메뉴 닫기

NEWS

리카타 아이오노머 서린(ionomer surlyn) 소재를 사용한 골프공 출시

작성자
euncars
작성일
2022-01-20 13:33
조회
1373
골프용품 전문 브랜드 리카타에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미국의 다국적 화학회사 듀폰의 아이오노머 서린(ionomer surlyn) 소재를 사용한 골프공을 출시했다.

듀폰의 아이오노머 서린(ionomer surlyn) 소재의 골프공은 우레탄 소재의 골프공보다 내구성과 탄성이 높은 골프공으로 임팩트(라켓 등으로 공을 친 순간) 시 직진성이 좋고 비거리 상승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 리키타 골프공은 하이 에너지 코어(high energy core)가 적용된 제품이다. 리카타 관계자 말에 의하면 “보통의 2피스(코어, 커버)로 구성된 골프공과 다르게 코어 부분에 강한 고무 소재를 사용하여 탄성을 극대화하고 스피드를 늘려주는 2피스 볼의 장점을 극대화했다.”라고 전했다.

그 밖에 새로운 342개의 공기역학적으로 설계된 딤플 디자인의 구조로 바람의 저항을 적게 받아 아마추어 골퍼의 비거리 성능과 공 컨트롤 성능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색상은 화이트, 오렌지. 엘로우, 핑크로 출시됐으며, 화이트 공 10개와 컬러 공 30개가 담긴 대용량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 제품은 국내 골프용품 온라인 쇼핑몰 딜팡에서 구매할 수 있다.
Scroll Up